첫번째 고백데이(Go.Back.Day) 감사의 날 성료

강명옥 | 기사입력 2022/11/24 [07:17]

첫번째 고백데이(Go.Back.Day) 감사의 날 성료

강명옥 | 입력 : 2022/11/24 [07:17]

▲ 첫번째 고백데이(Go.Back.Day) 감사의 날 성료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2022년 11월 22일(화) 원주시 다함께돌봄센터 아이행복마을(관장 윤정진)은 빌라드아모르웨딩홀에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함께하는 ‘첫번째 고백데이(Go.Back.Day) 감사의 날’를 개최하였다. ‘첫번째 고백데이(Go.Back.Day) 감사의 날’은 이날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빌라 드 아모르 웨딩홀에서 진행되었다. 아이행복마을의 소중한 인연인 자원봉사자님과 후원자님을 모시고 연말을 맞아 앞으로 함께 할 시간과 그간 함께 했던 추억을 되돌아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행복마을의 발전과 지역 아동들의 성장에 큰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패 전달식이 진행되었고, 아이행복마을의 아동들로 구성된 ‘해피아이앙상블 오케스트라’의 축하공연도 선보였다. 이 날 행사에는 10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참석하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원주시 아이행복마을(관장 윤정진)은 기관의 발전과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님께 “감사한 마음의 표현을 할 수 있는 자리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또한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어서 감사하다“고 화답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