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쉼터 연합 아웃리치 및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합동 단속

- 수능 이후 청소년들의 일탈을 막기 위한 조치

강명옥 | 기사입력 2022/11/25 [07:46]

청소년 쉼터 연합 아웃리치 및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합동 단속

- 수능 이후 청소년들의 일탈을 막기 위한 조치

강명옥 | 입력 : 2022/11/25 [07:46]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원주시는 지난 22일 원주경찰서를 비롯해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2개소, 청소년 쉼터 2개소,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7개 기관·단체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쉼터 연합 아웃리치 및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단속 활동을 펼쳤다.

 

대학 수학능력시험 이후 청소년들의 일탈을 막기 위해 이뤄진 이번 단속에서는 학교폭력, 배회, 가출 등 어려움을 겪는 위기 청소년을 대상으로 고민 상담 및 다양한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가정 밖 청소년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했다.

 

또한, 단계동 및 무실동 등 번화가 중심으로 청소년에게 주류 및 담배를 판매하는 행위, 청소년 고용 및 출입 금지 위반행위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점검하고 홍보물을 배부했다.

 

원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추진하겠다.”라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