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건강검진 지원사업 시행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2/08 [07:03]

삼척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건강검진 지원사업 시행

강명옥 | 입력 : 2024/02/08 [07:03]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삼척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삼척시꿈드림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건강검진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강검진 대상은 9세~18세 이하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검진항목은 기본검진, 혈액검사, 영상검사, 소변검사, 구강검사 등이다.

 

대상자들은 3년 주기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으며, 검진비용은 전액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삼척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3-575-5003)로 문의하면 된다

 

삼척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김정희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질병의 조기 발견과 예방을 위해 생애 전환기 연령 맞춤형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모든 사업 대상자들이 건강검진을 받아 지원사업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척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2024년에도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상담지원, 교육지원, 직업지원, 자립지원, 문화체험, 건강지원 등의 사업을 지속하여 청소년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