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사벨라,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컨테스트&서울뷰티패션페스티벌’축하무대 나선다!11월18일, '2024 GMAEA 국제교류대축제'서 축하공연 인기끌어
이에 앞서 이사벨라는 지난 10월 18일 프레스클럽에서 이사벨라팬클럽 주최 및 벨라엔터테인먼트 주관으로 열린 첫 ‘이사벨라콘서트’에서 트로트, 발라드, 팝송 등 폭넓은 쟝르의 곡들을 소화하며, 타고난 미모와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면서 만석으로 가득메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첫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11월 18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GMAEA 창립10주년 국제교류대축제' 초청축하무대에서 타고난 미모와 아름다운 음색의 가창력과 특유의 멋진 섹시춤으로 청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박수갈채를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사벨라 가수는 1985년 데뷔하여 4~5년간 방송 및 업소활동 후 결혼과 동시에 가요계를 떠났다가 남편 사업실패 스트레스로 2023년 직장암말기 투병을 극복한 불굴의 가수로써 KBS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무대’ 3승으로 방송가의 화제가 된 가운데 자신의 타이틀곡인 ‘비행기’와 ‘시나브로사랑’이 인기를 끌면서 미성의 가창력을 인정받으면서 40~80대 연령층의 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최근 이사벨라는 또다시 폐로 전이된 초기 암(?)으로 내년초 수술예약을 앞두고 외부행사초청이 이어진 가운데 건강관리를 하며 예약된 축하공연준비를 병행하면서 유명작곡가와 신곡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사벨라는 현재 (사)대한노인회 홍보대사를 비롯해 GMAEA 홍보대사, 월드그랑프리슈프림모델컨테스트&서울뷰티패션페스티벌 세계대회 홍보대사로 또 한 번 최고의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강원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