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교육청, 제24회 강원예술고등학교 교수음악회

강명옥 | 기사입력 2026/03/26 [12:56]

강원교육청, 제24회 강원예술고등학교 교수음악회

강명옥 | 입력 : 2026/03/26 [12:56]

 

강원예술고등학교(학교장 정지숙)는 4월 9일(목) 오후 7시 강릉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제24회 강원예술고등학교 교수음악회를 개최한다.

 

모교 졸업생 교수진과 현재 강원예술고등학교에 출강하는 교수진으로 구성된 연주자들이 피아노, 성악, 현악, 관악, 타악, 국악 등의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한층 더 깊이 있는 클래식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은 △Square One △Schwanengesang, D. 957 △Spiel ich die Unschuld vom Lande △Concerto for Recorder in c minor, RV 441 △최옥삼류 가야금 산조 등의 곡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음악회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비는 무료이다.

 

정지숙 교장은 “아름다운 소리의 향이 음악회에 함께하시는 모든 분의 마음과 삶 가운데 행복의 시간으로 가득 채워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