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레저,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해미, 아들 공개..훈훈 외모+서울대 장학생 ‘화제’
2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서 캐나다 친정 나들이 떠나
 
김다슬 기자 기사입력  2013/02/21 [14:47]
브레이크뉴스 김다슬 기자= 배우 박해미의 두 아들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1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10년 만에 캐나다 친정 나들이를 떠나는 박혜미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 박해미 아들 공개가 이슈로 떠올랐다. <사진출처=SBS ‘좋은아침’ 방송 캡처>    

 
이날 박해미의 첫째 아들 성민 씨는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엄마와 떠나는 여행이다. 내가 두 살 때 캐나다에 갔다고 하는데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외가를 방문하는 소감을 전했다.
 
특히 성민 씨는 장학금을 받으며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뚜렷한 이목구비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둘째 아들 성재 군은 귀여운 외모와 넘쳐나는 애교로 막내 노릇을 톡톡히하며 집안의 분위기 메이커역할을 자처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했다.
 
한편, 박해미 아들 공개를 시청한 네티즌들은 “첫째 아들 훈훈하더라”, “박해미 아들 공개 좋구나”, “둘째도 귀엽던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kimds10405@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3/02/21 [14:47]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