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알펜시아리조트, 700 골프클럽 개장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4/29 [20:19]
▲ 지난 28일 개장한 평창알펜시아리조트 700 골프클럽 야경(사진제공=평창알펜시아리조트)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평창알펜시아리조트 700 골프클럽(대중제, 18홀)이  겨울 휴장기를 마치고 지난 28일 개장했다.

 

강원도 지역주민과 여성고객은 주중(월~금)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여성 골퍼를 위해 매주 수요일 ‘여성의 날’로 지정,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5월 1일부터는 대관령 밤하늘 아래에서의 낭만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야간라운딩도 시작된다.

 

야간 라운딩은 주간보다 부킹이 용이하고 가격도 저렴해 알펜시아 700 골프클럽의 야간라운드는 매년 인기를 끌고 있다.

 

평창 알펜시아 손광익 대표이사는 “더위를 피해 야간 라운딩을 즐기려는 이용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시원하고 쾌적한 알펜시아 700 골프클럽의 야간 라운딩은 골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펜시아 700 골프클럽은 세계 명문 골프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레플리카’코스로 세계 유명 코스를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회원제 골프장과 같은 수준의 코스관리로 수준 높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알펜시아 700 골프클럽은 바이애슬론과 크로스컨트리 경기 코스에 맞춰진 설계로 겨울에는 동계스포츠 선수들의 경기장과 훈련장으로 활용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7/04/29 [20:19]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