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추석맞이 도농교류 행사 개최
평창 도성초등학교 학생 대상 ICT센터 견학 및 전망대 관람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09/30 [20:02]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9월 28일 심사평가원 본원에서 강원 평창군 도성초등학교(교장 이종명)와 도농교류 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심사평가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9월 28일 심사평가원 본원에서 강원 평창군 도성초등학교(교장 이종명)와 도농교류 행사를 가졌다.

 

추석맞이 도농교류 행사는 강원 원주 혁신도시에 성공적으로 이전한 심사평가원이 농촌지역과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농촌지역 학생이 공공기관을 견학하는 진로체험 학습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는 심사평가원 강경수 인재경영실장, 정의선 노동조합 부위원장, 이종명 도성초등학교장을 비롯한 교사와 학생 46명이 참석하였으며, 학생들은 심사평가원 ICT센터 견학 및 26층 전망대 관람 등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종명 도성초등학교장은 “이번 도농교류행사를 통해 문화 등 각종 인프라가 부족한 농촌지역 학생들이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었고, 앞으로 심사평가원과 지역사회간 교류가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심사평가원은 9월 25일부터 10월 13일까지 전 직원이 참여하는 추석 명절맞이 나눔 행사 기간으로 지정하고 직원 성금과 물품을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나눔으로써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7/09/30 [20:02]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심평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