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횡성축협한우, ‘2018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한우부문’대상 수상
홍콩, 마카오 시장진출 이어 캄보디아 진출 쾌거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2/24 [12:51]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지난 18일 콘래드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2018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한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횡성축협)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지난 18일 콘래드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2018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한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를 하여 온라인과 모바일투표 4.37평점과 유선조사 5.21평점을 합산한 9.58점으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최근 대한민국 최초 캄보디아 수출과 6회연속 국가명품인증을 수상함으로 횡성축협한우의 가치는 어떤 브랜드도 따라오지 못할 수준에 올라섰다.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은 “소비자분들의 압도적인 성원에 힘입어 이렇게 큰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소비자분들께서 선택해주신 만큼 더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브랜드 관리를 철저히 하여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나가 국가대표 한우의 자존심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횡성축협한우는 홍콩, 마카오 시장진출 성공에 이어 지난 12월 14일 대한민국 최초로 캄보디아에 첫 수출 선적식을 가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7/12/24 [12:51]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