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 2018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NCDB) 4년연속 대상수상

엄경익 조합장 “소비자 중심으로 생각하고 감동 시킨다”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1/17 [23:07]

횡성축협한우, 2018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NCDB) 4년연속 대상수상

엄경익 조합장 “소비자 중심으로 생각하고 감동 시킨다”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1/17 [23:07]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17일 롯데서울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NCDB)’한우유통판매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횡성축협)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17일 롯데서울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NCDB)’한우유통판매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횡성축협한우는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불만 관리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등의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영예의 대상에 선정 됐다.

 

엄경익 조합장은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2018년에도 소비자 중심, 소비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 횡성축협한우를 통해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고객과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여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소감을 밝혔다.  

 

한편 횡성축협은 지난해에만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11년 연속), 2017 글로벌브랜드 역량지수 1위 GBCI(8년연속),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14년 연속), 축산물 브랜드사업 경영체 평가 1위(5년연속), 2017년 축산물 브랜드경진대회(국가명품인증 6회 연속) 등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대한민국 한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그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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