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창립 40주년 기념 연세콘서트시리즈’ 개최
3일 첫 공연 시작으로 8회 열려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4/03 [14:03]
▲ ‘창립 40주년 기념 연세콘서트시리즈' 포스터(사진제공=연세대원주캠퍼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원주부총장 윤방섭)가 3일 오후 7시 연세대 원주캠퍼스 대학교회에서 제95회 연세콘서트시리즈 ‘송영훈 첼로 리사이틀’을 개최하며 ‘창립 40주년 기념 연세콘서트시리즈(이하 ‘연세콘서트시리즈’)의 시작을 알린다.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는 2007년 국내 최초로 기숙형 사립대학인 Residential College(이하 RC)를 시작하며 교내 체류 시간이 많아진 재학생들의 교양 함양을 위해 2006년 가을부터 연세콘서트시리즈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연세콘서트시리즈는 지난 12년간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저명 연주자와 영재 아티스트 그리고 재즈와 인디밴드 음악인 등을 초청하여 총 94회의 공연을 진행했으며 학생들은 물론 교직원과 원주지역시민들에게까지 사랑받는 문화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2018년은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창립 40주년을 맞이하고 10월에는 연세콘서트시리즈가 100회를 맞이하게 되는 해로 특별기획 연세콘서트시리즈가 계획되어 있어 참여하는 학생, 교직원과 원주지역 시민들이 더욱 높은 수준의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연세콘서트시리즈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별도의 공연관람 신청 없이 관람이 가능하지만 8세 이하의 미취학 아동은 관람이 불가하며 초등학생의 경우 보호자 동반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대외협력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4/03 [14:03]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세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