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강원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호대학교, '2018년 연구실 안전환경 개선지원 사업' 최종 선정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5/15 [10:08]
▲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 부터 '2018연구실 안전환경 개선지원 사업'에 선정됐다(사진제공=송호대학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는 지난 430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2018년 연구실 안전환경 개선지원 사업에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A(표준모델)에서 송호대학교를 포함 11개 기관이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정부가 대학이나 연구기관 등에 설치된 과학기술분야 연구실에서 발생하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연구 환경 및 시설 개선비용을 지원하는 제도로써 과학기술분야 대학·연구기관 등에 안전·보호 장비 예산 등을 지원하고 있다.
 
송호대는 지난 2015년 연구실 안전환경 개선지원 사업에 선정돼 예산을 지원받은데 이어, 올해도 사업에 선정되어 최대 5000만원의 개선지원 사업 예산을 지원받게 됐다.
 
이번 연구실 안전환경 개선지원 사업을 통해 혈액학조직학실험실, 입상병리과준비실의 밀폐형 환기 시약장, 안전캐비닛 등을 구비해 연구실 환경을 개선할 예정이다.
 
송호대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연구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대학에서는 안전한 연구시설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5/15 [10:08]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호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