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레저,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원주문화재단 두 번째 기획공연
스페인팀 내한공연 “VUELOS-비행”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5/16 [13:40]
▲스페인팀 내한공연 “VUELOS-비행” 포스터(사진제공=원주문화재단)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재)원주문화재단이 오는 22일과 23일 치악예술관에서 기획공연을 올린다.

 

스페인팀 내한공연 “VUELOS-비행”은 2017 에든버러 인터내셔널 공식초청작으로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꿈꾸었던 ‘비행’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연관계자는 "발명가이자 천재 과학자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꿈꾸었던 ‘비행’이라는 꿈을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무용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인간의 영원한 꿈 ‘비행’을 무대화하며 관객을 환상의 세계로 초대한다. 매혹적인 디지털 애니메이션 실물 크기의 인형, 거울, 날개 등의 소품을 이용한 탄탄한 안무, 최면을 거는 듯한 음악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비행’에 대한우리의 꿈을 황홀하면서도 코믹하고 경이롭게 표현해내며 오감과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5월 22일 오후3시 5월 23일 오전11시 치악예술관에서 진행되며 관람료 일반 2만원이며 아동.청소년 및 장애인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5/16 [13:40]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원주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