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2회 원주양성평등대회 개최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6/29 [10:27]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유선자)는 오는 7월 6일 오후 1시 30분부터 시청 백운아트홀에서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원주양성평등대회」를 개최한다.


양성평등 기념주간(7. 1. ~ 7. 7.)을 맞아 여성과 남성의 균형 있는 발전과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실시한다.


“양성평등!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삶!”을 주제로 양성평등사회 실현을 위해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계기와 공유의 장을 마련하고 범시민적 양성평등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동해난타’와‘YMCA어린이중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부 행사는 21세기 남녀평등헌장 낭독, 여성발전유공 시상 등 기념식으로 진행되고, 2부 행사는 국악인 남상일의 특강이 진행될 계획이다.


부대행사로는 아동․여성폭력 근절을 위한 홍보 및 캠페인 등이 마련돼 있다.


시 관계자는 “원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므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6/29 [10:27]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