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청가족봉사단 목련회, 장애인복지관에 반찬통 후원

박현식 기자 | 기사입력 2018/09/15 [19:31]

횡성군청가족봉사단 목련회, 장애인복지관에 반찬통 후원

박현식 기자 | 입력 : 2018/09/15 [19:31]

 

▲ 횡성군청가족봉사단 목련회, 장애인복지관에 반찬통 후원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913() 군청가족봉사단 목련회(회장 박수영)는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백영선)을 찾아 스테인리스 반찬통 120개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평소 재가장애인 반찬지원에 꾸준히 참여하는 박수영 회장의 의견을시작으로 회원들의 논의를 통해 자체적으로 반찬통 교체를 위한 구입을 진행하기로결정했다. 박수영 회장은 "봉사를 올 때마다 정말 반갑게 맞아주시는 장애인분들을 보며 이 분들께 꼭 도움이 되는 일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마침 노후된 반찬통을보고 겨울이 오기 전 더 위생적인 스테인리스로 바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회원들에게 이야기 하였더니 다들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구입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횡성군     ©강원경제신문

 

백영선 관장은 "반찬통 교체에 대해 고민이 많았는데, 매주 반찬봉사를 해주는 목련회에서 흔쾌히 후원을 해주셔서 예상치 못한 특별한 선물을 받은 느낌이다. 지역내 장애인분들의 식생활개선에 함께 고민하고 복지를 실천하고 계신 박수영 회장을 비롯한 목련회 봉사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군청가족봉사단 목련회는 2015년 반찬지원 조리 봉사를 인연으로 명절지원 포장봉사, 이용자 전체 나들이 인솔봉사, 바자회 조리 봉사 등 장애인 복지사업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