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산불재해 복구사업 마스터플랜 및 기본구상 기부식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21 [10:13]

동해시,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산불재해 복구사업 마스터플랜 및 기본구상 기부식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9/06/21 [10:13]
    동해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동해시가 오는 24일 오후 2시 정림건축 종합건축사 사무소와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산불재해 복구사업 마스터플랜 및 기본구상 기부식’을 진행한다.

이날 기부식은 지난 4월 발생한 대형산불로 소실된 망상오토캠핑리조트의 조속한 복구를 돕기 위해 정림건축에서 수립한 복구사업 마스터플랜 및 기본구상을 동해시로 기부하는 하는 자리로,

심규언 동해시장, 임진우 정림건축 대표, 이형재 가톨릭관동대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림건축 서울본사에서 개최된다.

또한, 이날에는 망상오토캠핑리조트의 복구사업에 공헌한 정림건축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시는, 기증 받은 기본구상을 관련 전문가 자문과 관련부서 협의 등 보완과정을 거쳐, 망상오토캠핑리조트의 복구사업에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망상오토캠핑리조트는 지난 산불로 숙박시설 20동 50실과 부대시설 18동이 전파되고 송림 7ha가 소실되는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나 현재, 화재 건물 철거 및 화재목 정비를 완료했으며, 7월 해수욕장 개장에 맞춰 해변한옥촌과 캐라반 등의 숙박시설을 재운영할 계획으로 응급 복구 중에 있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짧은 기간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수준 높은 복구사업 구상을 수립해 주신 정림건축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망상오토캠핑리조트가 동해안 대표 국민휴양지로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