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철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철원군·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철원 162호점, 163호점 현판식 개최
갈말읍 우리꿀이 한우마을, 한양수산 착한가게 동참
 
박현식 기사입력  2019/06/24 [12:15]
    철원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철원군 우리꿀이 한우마을가 착한가게 철원 제162호점, 한양수산이 착한가게 철원 제 163호점으로 24일 현판식을 가졌다.

오명석 우리꿀이 한우마을 대표, 정대교 한양수산 대표는 “신철원시장상인회의 시장 살리기, 시장이미지 개선 등에 대한 얘기를 나누면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착한가게의 기부활동을 알고, 지역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동참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현판식까지 마련해 고맙다.”며 “착한가게와 같은 투명한 기부사업도 잘 운영되어 지역경제를 살리고 기부문화도 확산되어 신철원과 철원군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지역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지역을 위한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현판식에는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이종민, 권성근 위원, 이현정위원이 참석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6/24 [12:15]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