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강릉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릉커피축제 특집 KBS 뮤직뱅크’ 여행사 설명회
 
박현식 기사입력  2019/09/03 [15:59]
    강릉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릉시는 강릉 K-POP콘서트 성공개최 및 강릉커피축제 연계 관광상품 홍보를 위하여 오는 4일 오후 2시 서울 코리아나 호텔에서 유력 인바운드 여행사를 초청하여 외국인 관광객 유치상품 설명회를 진행한다.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에서 후원하고 강릉시가 주관하는‘강릉 K-POP콘서트 KBS 뮤직뱅크 커피축제 특집방송’은 10월 4일 오후 6시부터 강릉종합경기장에서, 강릉 커피축제를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축제를 목표로,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세계 150여 개국에 생방송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강릉 올림픽파크를 활용한 메가급 콘서트로 한국방송공사 뮤직뱅크 생방송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개최되며, 주요 출연진으로는 세븐틴, 트와이스, 엑소 첸, 레드벨벳, 백지영, 로켓펀치 외 20여 팀의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로 진행된다.

강릉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국내 유력 인바운드 여행사 60여 개 업체들을 대상으로 강릉 K-POP콘서트에 대하여 설명하고, 이번 행사를 위해 상품모객 시 제공되는 특전 및 해외 관광객 유치 지원 정책에 대하여 협의할 예정이다.

변학규 강릉시 관광과장은“이번 강릉 K-POP콘서트 설명회를 통하여 해외 관광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여 강릉시와 강릉 커피축제를 국내외에 널리 알려 국제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로 삼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9/03 [15:59]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