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포웰과학회, '전일적 웰본' 추계 학술대회

20일 서울시민청에서..포웰과학과 웰본 등 조명

이정현 | 기사입력 2019/10/21 [19:33]
HOME > > 의료, 건강, 바이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포웰과학회, '전일적 웰본' 추계 학술대회
20일 서울시민청에서..포웰과학과 웰본 등 조명
 
이정현 기사입력  2019/10/21 [19:33]

▲ 국제포웰과학회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사단법인 국제포웰과학회(학회장 정동명)가 주최·주관하는 '2019년 국제포웰과학회 제5차 추계 학술대회'20일 서울 시민청 워크숍룸에서 개최되었다.

 

국제포웰학회에 따르면 '포웰과학과 전체의식을 갖춘 전인(Holistic Human)으로 탄생할 것인가'를 주제로 열린 이번 학술발표대회는 1부 기조강연 세션과 2부 초청강연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에서는 정동명 회장의 포웰과학과 웰본에 관한 객관화연구 황병수 교수의 전일적 웰본에 관한 과학적 접근 정윤하 원장의 레이키가 전생애적 포웰에 미치는 긍정적 변화와 치유효과에 대한 고찰 등의 주제 강연과 조정수 주부의 전일적 웰본사례인 최고의 선물을 들을 수 있었다.

 

학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류가 저절로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우리의 자녀를 전체의식을 가진 전인으로 탄생시킬 수 있는가를 위한 시사점을 모색한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10/21 [19:33]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건강미인 19/10/22 [21:28] 수정 삭제  
  인간의 삶, 잘 나서 잘 죽기까지 바라는대로 산다면, 몸 마음 그리고 정신 영적으로 전일적이고 통합적인 참 건강을 추구하는 포웰과학회가 있다는 것이 참으로 다행이라 여겨지며 강원경제뉴스에서도 일조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주몽 19/10/23 [09:03] 수정 삭제  
  이 불확실과 혼돈, 갈등으로 뒤엉켜서 지구 온난화와 플라스틱과 세제, 화학물질과 방시능으로 죽어가는 바다 생물들처럼, 온통 오염된 몸과마음으로 고통 받으며 미래가 보이지 않는 삶을 사는 이 시대에, 잘 태어나서, 잘 살고, 잘 늙어서, 잘 죽는 방법을 막연한 이론이나 희망사항이 아니라, 실현 가능한 포웰과학으로 연구하는 학술단체가 우리나라에 있다니, 관심을 갖고 동참해 보고 싶어 지네요. 대안은 없고 갈등만 조장하는 기사 일색인 언론이 숨겨저 있는 이런 희망적인 정보를 보시는 눈을 가진 기자님이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학회 홈페이지를 가보고 싶은데 연결이 안 되네요.
혜인 19/10/23 [09:07]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혜인 19/10/23 [09:09] 수정 삭제  
  국제포웰과학회 홈페이지는 www.4well.org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