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이끌 인재 양성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3/23 [20:41]

4차 산업혁명 이끌 인재 양성

이정현 | 입력 : 2020/03/23 [20:41]

▲ 좋은 강원도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SW미래채움강원센터에서는 강원도 소프트웨어(SW)교육 불균형을 해소하고 미래 SW인재 양성의 기반 마련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소프트웨어(SW) 강사 양성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의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모집 인원은 60여명으로 강원도 내 거주하는 구직자라면 신청할 수 있다. 

 

춘천과 원주, 강릉 3개 권역으로 나눠 모집하며 춘천의 경우 모집 인원은 15~17명이다. 교육생은 드론과 피지컬, 3D, 인공지능(AI) 등 160시간 과정의 교육을 받으며 교육을 모두 마친 수료생은 SW미래채움 강사로 정식 고용된다. SW미래채움 강사로 정식 고용되면 10개월 동안 지역 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맡아 진행하게 된다. 교육 프로그램은 ‘찾아가는 SW교육’ ‘SW교육캠프’ ‘SW경진대회’ ‘정규교육’ 등이다.

  

지원 신청은 SW미래채움강원센터 홈페이지(http://gw.sweduhub.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pjhpjhjh@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