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호대, 강원횡성 미니트롯대회 개최

레전드 방주연 가수와 함께하는

강명옥 | 기사입력 2021/11/23 [07:18]

송호대, 강원횡성 미니트롯대회 개최

레전드 방주연 가수와 함께하는

강명옥 | 입력 : 2021/11/23 [07:18]

▲ 송호대, 강원횡성 미니트롯대회 개최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4차산업 선도대학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는 22일 가수 방주연이 방문하여 강원횡성 미니트롯대회를 진행하였다. 방주연은 임파선암을 자연치유했다며 송호대학교와 함께 자연치유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대학 서포터즈 학생들은 SNS를 통하여 실시간 대학홍보를 진행하며 레전드 방주연 가수의 삶에 대해 알게 되었으며, 다양한 대학홍보 방법에 대해 만족해 하였으며, 강원권역 청년 일자리 사업에 대하여 정보를 알게되어 만족하였음을 전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이백호, 가수 나제일, 하모니카 김창태, 국제치매예방교육협회 맹영학 회장 등이 참여했다.
 
대외협력처 박현식 처장은 “대외협력처에서 진행된 미니트롯대회가 SNS를 통하여 대학 홍보 및 안내를 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학생들이 희망하는 진로 및 취업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후에도 학생들의 지속적인 수요조사를 통하여 학생들의 의견이 반영된 프로그램이 운영될 것이고, 이는 지역사회와 연계되는 평생교육 개발의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