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청소년수련관, 신나는 주말학교 ‘쁘띠프랑스’체험활동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6/05 [04:31]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신나는 주말학교 ‘쁘띠프랑스’체험활동

강명옥 | 입력 : 2024/06/05 [04:31]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영월군청소년수련관(관장 이두영) 신나는 주말학교 초등 참가자 30명은 6월  1일(토) 경기도 가평에 있는 쁘띠프랑스를 체험했다.

 

참가자들은 오르골들의 다양한 종소리와 조화로운 금속 실린더 소리를 들어보며 오르골의 역사와 작동 원리를 배웠으며 서커스 마임쇼와 거대 피노키오&비눗방울 등 특별한 공연을 관람하며 특별한 경험을 만끽했다.

 

쁘띠프랑스의 여러 곳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예쁜 엽서를 받은 참가자들은 이번 체험활동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얻었으며, 참가 청소년은 "TV에서만 보던 다양한 오르골을 직접 보고 들으니 신기하고 도장을 많이 찾아 찍어 엽서를 받아서 정말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의 신나는 주말학교 담당자는 "이번 체험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상상력과 창의력을 신장시키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신나는 주말학교의 다음 활동은 6월 15일(토) 한국잡월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