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따라 떠나는 ‘강원 취미 여행 기획전’ 운영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6/07 [06:31]

취향따라 떠나는 ‘강원 취미 여행 기획전’ 운영

강명옥 | 입력 : 2024/06/07 [06:31]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은 하나투어와 함께 10개 테마의 취미를 선정, 각 분야의 전문가와 동행하여 즐기는 ‘<내 취향대로, Digging into 강원> 취미여행 온라인 기획전’을 5월 27일 오픈했다.

 

‘강원 취미 여행 기획전’은 특정 관심사를 깊게 파고드는 디깅(Digging) 트렌드에 착안하여 기획된 상품으로 테마별 다양한 장소 방문과 체험활동으로 구성되며 각 분야의 전문가가 동행해 깊이 있는 해설을 제공한다.

 

▲춘천에서는 김경일 심리학 교수의 토크 콘서트와 김유정 문학촌을 방문하는 문학 여행, ▲강릉과 평창에서는 김우진 사진작가에게 여행 사진 촬영 노하우를 배우는 출사 여행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외에도 6월 17일까지 ▲드로잉(동해) ▲주조(원주/홍천) ▲역사(속초) ▲트레킹(태백) ▲박물관/미술관(양구/인제) ▲캠핑(인제) 총 6개 취미 여행 상품이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상품 예약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목적지가 아닌, 개인의 취향이 중심이 되는 취미여행이 최근 관광트렌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여행 콘텐츠들을 지속 발굴하여 도내 생활인구 증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춘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