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동 벽화마을 골목 축제’ 개최

강명옥 | 기사입력 2023/11/17 [07:16]

‘효자동 벽화마을 골목 축제’ 개최

강명옥 | 입력 : 2023/11/17 [07:16]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효자동 벽화마을 골목 축제’가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효자1동 행정복지센터 인근에 조성된 벽화 골목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4개 벽화 골목 중 개나리 골목, 반희언 골목, 레트로 골목에서 펼쳐진다.

 

주요 행사는 ▲벼룩시장 공간 ▲체험 공간 ▲벽화 사진 공간 ▲도장 찍기 여행 등이다.

 

체험 공간에서는 반희언 효자 설화로 만든 보드게임, 도심 속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엿치기, 구슬치기 등 각종 골목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열쇠고리·스티커 만들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골목 벽화들을 활용한 벽화 사진 SNS 이벤트, 인생네컷 공간 등이 진행되며, 아이보리코스트, 밴드 SIIIL의 길거리 공연 등 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도장 찍기 여행을 통해 골목 구석구석을 누비며 즐기다 보면 마지막 종합안내소에서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도보형 축제인 만큼, 안전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17일 오후 4시부부터 18일 오후 7시까지 효자1동 행정복지센터부터 효자상 전까지 골목의 차량 통행이 통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