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고등학교 연합 체육대회 개최

“원주시 고등학생 화합과 친목의 장 마련 ”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5/28 [08:17]

원주시 고등학교 연합 체육대회 개최

“원주시 고등학생 화합과 친목의 장 마련 ”

강명옥 | 입력 : 2024/05/28 [08:17]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교육장 주영일)은 지난 5월 24일(금) 원주종합체육관과 경기장 일대에서 2024 원주시 고등학교 연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수년간 멈췄던 원주시 고등학교 연합 체육대회(이하 “고교 연합 체육대회”)가 학생들의 열망으로 올해 다시 개최되었다.

   

원주시 학교 체육 발전을 위해 원주시체육회에서 주최·주관하고, △원주교육지원청 △원주시고등학교장협의회 △원주경찰서 △원주소방서 △원주자율방범대 △원주시회원종목단체 △제2군단 △제36보병사단에서 후원하였다.

 

고교 연합 체육대회는 고등학생 화합과 친목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원주시 고등학교 13개교의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총 3,396명의 학생이 참여하였다.

   

△축구 △농구 △배구 △발야구 △피구 △배드민턴을 비롯한 종목의 경기가 펼쳐졌으며, 학교별 장기 자랑과 특별한 행사, 2군단 태권도 시범단의 축하공연도 마련되었다.

   

참가 학생들은 경기 종목에서 기량을 뽐내고, 장기 자랑을 선보이며, 소질을 발휘하고 입시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였다.

 

주영일 교육장은 “이번 고교 연합 체육대회에서 소통·공감·존중·동행하는 원주의 교육 기본 방향을 바탕으로, 모두가 즐겁고 건강한 활동을 통해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친구들과 우정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