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삼척힐링상상투어’진행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6/13 [05:57]

농촌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삼척힐링상상투어’진행

강명옥 | 입력 : 2024/06/13 [05:57]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삼척시가 지난 6월 1일 관광객 40여 명의 첫 방문을 시작으로 ‘삼척힐링상상투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삼척힐링상상투어’는 삼척시가 올해 4월 농림축산식품부가 공모한 「2024년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국비 1억 2천 5백만 원을 확보한 것을 기점으로, 총 사업비 2억 5천여만 원을 투입하여 지원하는 여행 상품의 일종이다.

 

본 사업은 농촌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농촌 관광 경영체가 민간 여행사와 협업하여 개발한 농촌관광상품을 판매를 지원하는 것이다.

 

삼척시는 관내 농촌체험휴양마을 14개소와 협업하여 당일·1박 2일, 단체·소규모 등 세분화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반기 11월까지 삼척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상품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시의 경쟁력 있는 농촌관광상품을 개발하여 지역 인지도 상승과 관계 인구 증가로 삼척 농촌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운영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삼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