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교육도서관, 제3차 퇴근길 인문학 프로그램 운영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7/06 [06:55]

정선교육도서관, 제3차 퇴근길 인문학 프로그램 운영

강명옥 | 입력 : 2024/07/06 [06:55]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정선교육도서관(관장 권예순)은 오는 7월 24일 직장인, 일반성인을 대상으로 제3차 퇴근길 인문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퇴근길 인문학 프로그램은 특색있는 주제로 지역주민들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을 돕고, 퇴근 후 여가 시간을 활용한 문화생활을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강연은 ‘식물을 배우는 시간’을 주제로 피아니스트이자 식물 집사 유튜버이며 도서「식물이 아프면 찾아오세요」의 저자인 김강호(독일카씨) 강사가 초보자들이 식물을 키울 때 알아두면 좋은 것들과 취미로서의 반려 식물에 대해 알려준다.

 

프로그램 신청은 7월 10일(수)부터 정선교육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권예순 관장은 “반려 식물에 대해 널리 알리고, 식물을 키우며 받는 위로와 휴식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주제의 인문학 강연으로 지역주민이 인문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정선교육도서관 누리집(https://lib.gwe.go.kr/jslib/index.do) 및 어린이자료실(☎033-563-5330)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정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