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해경, 최북단 '저도'어장 개장 앞두고 긴장

순길태 서장 “오는 4일 동해안 저도어장 개장에 맞춰 만반의 준비 갖춰야”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04/02 [17:25]

속초해경, 최북단 '저도'어장 개장 앞두고 긴장

순길태 서장 “오는 4일 동해안 저도어장 개장에 맞춰 만반의 준비 갖춰야”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04/02 [17:25]
▲2일 순길태 속초해양경비안전서장이 최북단 '저도'어장 등 동해안 접적해역의 경비 실태와 치안 현장 점검을 위해 경비함정에 승선해 현장지도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속초해경)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오는 4일 동해안 최북단 저도어장 개장을 앞두고 최근 GPS 오류 신고접수에 따른 어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순길태 속초해양경비안전서장이 2일 현장점검에 나섰다.


순 서장은 경비함정에 승선해 저도어장 등 동해안 접적해역의 경비 실태와 거진안전센터 등 치안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현장점검에서 순 서장은 “안전한 해상치안을 위해 월선행위 등 해양안전과 직접 연관된 범죄행위 발생 시 엄중한 법 집행을 할 것이다”며 “GPS 오류 신고 접수 시 어선의 안전 항해와 기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적인 경비활동을 강화할 것”을 지시했다.


한편 속초해경은 지난 1일부터 경비함정 1척을 증강 배치하는 등 장기조업선의 안전관리를 위해 광역 경비 활동 강화에 나섰다.
 

문어대가리 16/04/04 [13:57] 수정 삭제  
  최근 속초에 놀러갔다가 문어 숙회를 먹었는데 맛이 끝내줌
그집 맛집 소개에도 있어요 ~~ ㅎㅎ 속초시장 근처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