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제17회 군계획위원회 심의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0/10 [16:17]

횡성군, 제17회 군계획위원회 심의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8/10/10 [16:17]

▲ 횡성군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횡성군은 오는 11일 오후 2시 군청 허가민원과 3층 회의실에서 ‘2018년 제17회 횡성군 군계획위원회 심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군계획위원회 심의 상정안건은 총 6건으로 한우축사 신축 3건과 태양광 발전시설 설치 신규 2건, 변경 1건이다. 축사·태양광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만큼 해당 안건에 대해 종합적이고 면밀히 검토한 후 합리적이고 정확한 심의를 할 예정이다.

군계획위원회는'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및 '지방도시계획위원회 운영가이드라인', 기타 관련법을 근거로 하여 입지의 적정성·주변지역에 미치는 영향·재해 등을 검토한다.

특히 군계획위원회는 9명의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되어 월2회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고 ‘군계획위원회 심의를 통해 해당 사업의 적정성뿐만 아니라 주변지역 경관훼손·생활환경 피해발생, 재해 등 직접적인 피해를 받는 지역주민을 비롯하여 주변지역에 미치는 영향을 중점적으로 검토하여 해당 사업이 주변지역과 조화를 이루고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