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2018 강원도 평생학습박람회 참가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0/18 [10:55]

영월군, 2018 강원도 평생학습박람회 참가

박현식 | 입력 : 2018/10/18 [10:55]
    영월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평생학습도시 영월군에서는 전 도민이 함께 참여하는 강원도 평생학습 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19일부터 21일 3일간 강원의 미래, 평생교육과 함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2018 강원도 평생학습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강릉시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과 함께 진행되며, 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 및 단오공원 일원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평생교육에 대한 정보 제공과 행복학습을 나누는 박람회에서는 개막식, 강원도 평생교육 유공자 표창 수여, 주요기관별 평생교육 정책안내, 주제체험관 운영, 평생학습동아리 경연대회 및 작품전시, 인문학 릴레이 콘서트, 강원 문해백일장 및 성인문해교육 시화전시, 평생학습인의 밤 ‘열린 강연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 영월군에서는 강원도 평생학습 유공자 표창에 ‘동네방네기자단 동아리 이순용 회장님’이 수여하며, ‘꿈에 색을 물들이다! 해설사에게 듣는 단종, 김삿갓 스토리’ 평생학습도시 영월군 특화 평생교육 체험관을 운영한다.

또한 평생학습 우수동아리 쌍용에어로빅, 쌍용에어로빅+The공감+한반도 두드림타 융합팀이 평생학습 동아리 경연대회에 참가하며, 낭구와함께, 늘솜캘리그라피, 민화홀릭, 클레이랑이 동아리 작품전시에 참여하는 등 총 70여 명의 영월군민이 강릉에서 열리는 강원도 평생학습 박람회 현장에서 함께 한다.

영월군 관계자는 “강원도민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행사에 그 동안의 노력과 성장된 모습을 공유하고, 직접 보고, 듣고, 배우는 기쁨과 함께 나누는 감동이 있는 평생학습 문화가 확산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