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제23회 신동읍민의 날 기념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박현식 | 기사입력 2018/10/19 [12:18]

정선군, 제23회 신동읍민의 날 기념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박현식 | 입력 : 2018/10/19 [12:18]
    정선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정선 신동읍행정복지센터는 19일 신동공설운동장에서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유재철 군의장,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3회 신동읍민의 날 기념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잔치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지역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을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에서는 그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지역주민에 대한 표창장이 수여되었으며, 신동여성단체 회원들의 즐겁고 신명난 풍물놀이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축하 행사와 함께 체육문화 행사가 개최되어 지역주민 모두가 하나되는 즐거운 어울림 한마당 잔치가 됐다.

또한 떡매치기, 장기체험, 어린이 체험부스 운영, 경품행사 등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으로 주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신동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행사장에서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후원해 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김해용 신동읍 행사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지역 주민 모두가 참여하는 신동읍민의 날 기념 화합 행사를 통해 읍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마련으로 보다 발전하는 지역사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