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탄광지역 지역공동체일자리 제공사업 참여자 모집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3/12 [11:07]

태백시, 탄광지역 지역공동체일자리 제공사업 참여자 모집

박현식 | 입력 : 2019/03/12 [11:07]
    태백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태백시가 오는 18일까지 탄광지역 지역공동체일자리 제공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시는 올해 2억 4천만 원의 예산을 투입, 과거 석탄산업 역군으로 종사하다 퇴직 후 탄광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재가 진폐재해자에 대해 생활안정 및 지역경제 활력 회복을 위한 일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추진 사업은 관광문화과 소도문화테마마을 주변 환경 조성사업, 문곡소도동 꽃과 풍경이 있는 힐링 거리 조성사업, 탄광유산관리사업소 태백석탄박물관 스토리텔링 사업, 일자리경제과 근로자종합복지관 내·외부 환경 정비 사업으로 총 23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자는 태백시 거주 재가 진폐재해자 본인 및 배우자, 직계 존·비속 중 가구소득이 기준중위소득의 65%이하이면서 보유재산이 2억 원 이하인 자로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에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자격 및 신청서류, 근무여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