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여름휴가철 대비 관광지종사자 워크숍으로 관광경쟁력 강화나선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24 [11:10]

삼척시, 여름휴가철 대비 관광지종사자 워크숍으로 관광경쟁력 강화나선다

박현식 | 입력 : 2019/06/24 [11:10]
    삼척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삼척시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친절올리Go 미소짓Go 대박나Go 관광지 종사자 관광서비스 향상 워크숍’을 개최한다.

워크숍은 25일 오전 10시 평생학습관 소강당에서 개최되며, 관광지 종사 공무원과 해수욕장, 마을관리휴양지, 야영장, 관광펜션업 운영자 등 100여 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워크숍은 교육컨설팅 전문가인 정지승씨를 강사로 초빙해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예절 및 긍정마인드’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2019년 관광지 운영 현안사항 설명과 관광지 운영 컨설팅 과정을 병행해 실시함으로써 관광서비스 마인드 함양 및 관광지 운영 발전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삼척시는 지역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친절자율이행’ 서약을 자율적으로 실시해 작은 친절이 ‘시민중심 행복삼척’을 만드는 근간임을 잊지 않고 정성을 다해 행복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