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도지사품질인증제 지원사업 추진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26 [10:06]

영월군, 도지사품질인증제 지원사업 추진

박현식 | 입력 : 2019/06/26 [10:06]
    영월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영월군에서는 ‘도지사 품질인증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품질향상을 통한 농업소득 증대를 위해 도지사 인증을 받은 5개 단체 7개 품목에 대해 포장재, 품질검사비 지원, 포장디자인 개선 등 2천7백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현재 영월군에서는 벌꿀, 장류, 참기름, 들기름 등 13개 업체 39개 품목이 도지사 품질 인증을 받았으며, 군은 도지사품질인증제 지원사업을 통해 보다 철저한 위생관리와 지도점검을 실시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높임으로써 판매가 활성화되도록 할 계획이다.

도지사 품질인증마크는 도내에서 생산한 농·특산물과 이를 주원료로 한 가공식품을 대상으로 안전성검사, 품질관리 등 심사를 통해 도지사가 품질을 인증해주는 제도로서 인증된 제품에 한해 품질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도지사 품질인증제품은 철저한 심사를 통해 품질을 인증 받은 우수한 제품”이라며 “우리군 농·특산물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