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원주시협의회, “강원오페라 하우스”건립 제안 지지 및 이행 촉구

강명옥 | 기사입력 2023/08/20 [11:01]

바르게살기운동 원주시협의회, “강원오페라 하우스”건립 제안 지지 및 이행 촉구

강명옥 | 입력 : 2023/08/20 [11:01]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원주시의“강원오페라 하우스”건립 제안에 대한 지역 단체들의 지지 활동이 연일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바르게살기운동 원주시협의회(회장 황춘환)도 이에 동참하였다.

 

지난 17일 바르게살기운동 원주시협의회는 성명서를 통해 “각종 콘서트와 문화공연은 인프라 구축이 잘 되어 있는 서울과 경기 지역에 집중적으로 개최되고 있다.”며, “더 이상 강원도민들이 문화 혜택에서 소외되는 일이 없어야 하고, 강원오페라 하우스 건립이 그 첫걸음이 될 것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원강수 원주시장은 지난 6월 브리핑을 통해 강원특별자치도 시대를 맞이하여 미래산업 글로벌 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문화적 발판으로 (구)종축장 부지에 2,500석 규모의 “강원오페라 하우스”건립을 제안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