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대구 잡으러 삼척바다로 GO! GO!

(제2회 삼척시 전국왕대구 선상낚시대회 개최)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4/12 [07:08]

왕대구 잡으러 삼척바다로 GO! GO!

(제2회 삼척시 전국왕대구 선상낚시대회 개최)

강명옥 | 입력 : 2024/04/12 [07:08]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전국의 낚시인이 기다리던 제2회 삼척시 전국 왕대구 선상낚시대회가 4.12.(금) 삼척시 연안해역 일원에서 개최된다.

 

강원특별자치도낚시어선경영인연합회삼척지회가 주최하고, ㈜한국낚시채널(FTV)가 주관하며, 삼척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낚시인 129명이 참가할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오전 6시까지 출항지(임원항, 장호항)에 집결한 후 어선안전검사와 승선인 신고를 마치고 해상으로 이동하여 오후 1시까지외줄낚싯대와 전동릴을 이용한 선상낚시를 진행하게 된다.

 

이후, 오후 3시부터는 임원천에서 시상식이 진행되며, 대구 전장(몸길이)을 측정하여 1등에서 5등까지 지역상품권과 시상금이 수여되며, 추첨을 통해 선단선장상,특별상, 행운대상 등을 선정하여 다양한 경품과 기념품을제공할 예정이다.

 

삼척시 관계자(해양수산과장 신성대)는 “삼척시는 작년 1회 왕대구 낚시대회의성공적인 개최로 전국 각지에서 낚시객들의 방문이 증가하고있다며, 앞으로 낚시대회를 더욱 발전시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해양레저관광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삼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