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찾기 쉬운 새주소~ 지역안내판 관리시스템 구축

도로명주소 안내지도, 홍보 동영상, 홍보 포스터를 한눈에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2/08/13 [13:27]

삼척시, 찾기 쉬운 새주소~ 지역안내판 관리시스템 구축

도로명주소 안내지도, 홍보 동영상, 홍보 포스터를 한눈에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2/08/13 [13:27]

삼척시는 2011년 7월 29일 도로명주소 전국 동시 고시와 함께 도로명주소가 전면 시행됨에 따라 시민들의 새주소 활용 안내를 위한 도로명주소 지역안내판 설치 및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

 

삼척시는 지난 2010년부터 최근까지 4억원의 예산을 들여 시가지 주요 지점 등 밀집지역에 도로명주소 지역안내판 30개를 설치하여 운영중이며,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역안내판의 홍보 효과를 강화하고 있다.

 

지역안내판 통합시스템은 지역안내판 앞면(인도쪽)은 도로명주소 안내지도를 부착하여 시민에게 위치정보를 제공하고, 뒷면(차도쪽)은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대민홍보용 각종 시정업무 관련 동영상 및 홍보 포스터의 송출이 적기에 가능하도록 구축되어 있다.

 

특히 시민들에게 다양한 시정, 관광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한발 다가가는 삼척시정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삼척시는 앞으로도 각종 홍보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도로명주소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도로명주소의 중요성 및 활용방안 등을 적극 홍보해 주민들이 도로명주소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삼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