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이하이 듀엣, 김연아 아이스쇼 참여..환상의 하모니 ‘기대’

24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 통해 ‘위 파운드 러브’ 듀엣, 개별 공연도 예정

김다슬 기자 | 기사입력 2012/08/13 [14:29]

박지민-이하이 듀엣, 김연아 아이스쇼 참여..환상의 하모니 ‘기대’

24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 통해 ‘위 파운드 러브’ 듀엣, 개별 공연도 예정

김다슬 기자 | 입력 : 2012/08/13 [14:29]
[브레이크뉴스=김다슬 기자] ‘K팝스타’ 출신 박지민과 이하이가 ‘위 파운드 러브(We found love)’로 김연아 아이스 쇼에서 듀엣무대를 갖는다.
 
13일 올댓스포츠는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의 히로인 박지민과 이하이가 ‘삼성 갤럭시S3 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에서 ‘위 파운드 러브(We found love)’를 부른다”고 밝혔다.
 
▲ 박지민과 이하이가 듀엣 무대를 갖는다.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박지민과 이하이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이번 아이스쇼 커튼콜 공연에서 리한나의 ‘위 파운드 러브’를 부르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
 
또한 박지민과 이하이는 듀엣공연에 앞서 개별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먼저 ‘반전소울’ 이하이는 캐리 언더우드의 ‘굿 걸(Good Girl)’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부르면서 아이스쇼 2부의 시작을 알리고, 박지민은 ‘K팝스타’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로 2부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와 관련해 올댓스포츠는 “두 소녀의 특별한 음색과 선수들의 개성 넘치고 파워풀한 안무가 색다른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열흘 앞으로 다가온 아이스쇼가 관객들과 선수들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바캉스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막바지 준비 중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kimds10405@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