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가족단위 주말 관광상품 출시

~5월부터 시범 운영 돌입~

노장서기자 | 기사입력 2012/04/17 [12:22]

삼척시, 가족단위 주말 관광상품 출시

~5월부터 시범 운영 돌입~

노장서기자 | 입력 : 2012/04/17 [12:22]

삼척시가 주 5일 수업제 시행에 따라 주말 가족단위 관광객과 관내 초․중․고등학생 유치에 적극 나선다.


삼척시는 주말 가족단위 관광객과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선점하기 위해 맞춤형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 5월부터 6월까지 시범운영을 거쳐 방학에 들어가는 7월부터는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


주말 가족단위 맞춤형 관광상품 ‘삼척에서 멋진 주말을(A Wonderful Weekend in Samcheok)'은 대금굴, 해양레일바이크, 이사부사자공원, 도계유리마을 등 삼척의 주요 관광지와 고무릉 환선마을, 신리너와마을, 덕풍계곡마을, 가시오가피 마을, 원덕 산양 마을 등 5곳의 농촌정보화 체험마을을 연계하는 5개의 코스로 운영된다.


- 5개 코스 -

▷ 고무릉 환선마을(대금굴 코스)

▷ 신리너와마을(대금굴 코스)

▷ 가시오가피마을(해양레일바이크 코스)

▷ 원덕산양마을(해양레일바이크 코스)

▷ 덕풍계곡마을(해양레일바이크 코스)


가족단위 관광객이 상품예약을 하면 해양레일바이크, 대금굴, 체험마을 숙박 등의 모든 예약이 원스톱으로 이뤄지고, 필수 코스 외에 이사부사자공원, 도계유리마을 체험, 해신당공원, 동굴신비관, 동굴탐험관 등의 관광지는 관광객이 자유롭게 추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초․중․고등학생을 동반한 가족에게는 삼척시가 운영하는 대금굴, 환선굴, 해신당공원, 동굴신비관, 동굴탐험관 입장시 청소년 요금제로 할인해주고 체험마을에서 숙박을 하면 2만 원의 삼척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밖에 삼척시는 관내 초․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주말 단체체험활동 ‘시티투어로 즐기는 내고장 체험’ 상품도 운영한다.


‘시티투어로 즐기는 내고장 체험’ 상품은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관내 관광지를 돌아보는 삼척시티투어버스와 연계해 대금굴과 레일바이크 2개 코스로 나뉜다.


삼척시는 주말 가족단위 맞춤형 관광상품과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관광상품이 운영되면 매진사례를 기록하는 해양레일바이크와 대금굴을 보다 쉽게 관광할 수 있어 알찬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고, 특히 가족단위 맞춤형 관광상품은 이미 조성되어 있는 농촌정보화 체험마을을 연계해 운영함에 따라 농촌지역 소득창출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가족단위 주말 맞춤형 관광상품 : 전화예약 (033)570-3545,384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삼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