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장 초청 간담회

강대업기자 | 기사입력 2015/06/03 [11:34]

원주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장 초청 간담회

강대업기자 | 입력 : 2015/06/03 [11:34]
▲  2일 원주 인터불고 호텔에서 원창묵 원주시장, 김기선, 이강후 국회의원, 이해규 원주상공회의소장이 함께한 가운데 원주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장들이 환영간담회 참석 이후 지역발전을 위한 MOU협약을 체결했다.   © 강대업기자





김기선, 이강후 국회의원이 주최하고 원주상공회의소(소장 이해규)가 주관, 원주시 및 각 기관이 후원하는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장 초청 원주시민 환영 간담회와 MOU 체결식이 2일 오후 5시 원주 인터불고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어 향후 지역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한적십자사, 대한석탄공사, 국립과학수사연구원,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등 총 13개 정부 산하 공공기관의 원주 혁신도시 이전이 완료되면 지역 인재모집 등 고용 창출은 물론 상주하게 될 임직원 및 가족들로 인한 지역 경제 활성화도 기대가 된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시민을 대표하는 축사를 통해 이주하는 공공기관장들에게 환영과 감사의 말을 전하며 "혁신도시로 이전하는 기관들이 하루속히 정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혁신도시 이전 MOU 체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