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헌 (원주을) 예비후보 출마, "바꿔야 합니다!"

송 후보..."원주 제2의 도약, 다른 차원 도약이 절실한 시기" 강조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5/12/16 [12:38]

송기헌 (원주을) 예비후보 출마, "바꿔야 합니다!"

송 후보..."원주 제2의 도약, 다른 차원 도약이 절실한 시기" 강조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5/12/16 [12:38]
▲16일 오전10시 원주시청 브리핑룸에서 송기헌 변호사가 제20대 국회의원 원주(을) 예비후보로 공식 출마를 선언하고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16일 오전10시 원주시청 브리핑룸에서 송기헌 변호사(52)는 제20대 국회의원 원주(을)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송기헌 예비후보는 출마선언문에서 "4년 전 원주시민의 막중한 지지를 받은 것에 대한 감사함과 그에 보답하지 못한 죄송함을 깊이 새기면서 지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치인은 모름지기 좋은 사회를 만드는 모범적인 사람이어야 하며 지금 우리 지역에 진짜 인물이 필요한 때다"고 밝히며 " '헬조선'이라는 신조어가 한국사회를 풍자하듯이 수 많은 갑질과 특혜, 반칙을 바로 잡아 공정한 사회로 바꿔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시민의 정의로운 분노로 거꾸로 가는 세상을 바꿔야 한다"며 "이번엔 송기헌의 손을 잡아달라"고 말했다.
 



 @ 제20대 국회의원 원주시 을선거구 송기헌 예비후보 인적사항 @
 
▲출생(1963년생, 원주호저면) ▲학력(단계초, 대성중, 원주고, 서울대법대) ▲병역(육군중위, 법무관)  ▲직업(변호사) ▲정당(현,새민연 원주을 지역위원장) ▲경력(원주 농아인협회 자문위원, 원주재향군인회 고문변호사, 강원도민대합창 부이사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