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경포 생태저류지 코스모스꽃밭 새로운 명소로 각광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09/13 [22:40]

강릉시, 경포 생태저류지 코스모스꽃밭 새로운 명소로 각광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09/13 [22:40]
▲강릉 경포 생태저류지 '코스모스 꽃밭' (사진제공=강릉시청)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릉시가 경포 생태저류지에 조성한 12ha의 꽃단지가 형형색색 다채로운 빛깔의 코스모스로 한 폭의 수채화와 같은 모습을 드러내면서 추석연휴동안 고향을 찾아올 귀성객들과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유혹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

 

경포 생태저류지 코스모스 꽃밭은 2013년부터 조성해 주변 대표 관광지인 오죽헌, 선교장 및 경포생태습지를 비롯해 강릉문화관광지를 찾는 관광객은 물론 시민들에게도 가을의 정취를 한층 만끽할 수 있는 강릉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추석연휴에 맞추어 개화되면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리는 ‘커피축제’기간에도 즐거운 나들이 코스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강릉시티투어의 색다른 장소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릉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경포 생태저류지 코스모스 꽃밭이 가을날 나들이객들에게 대표적인 촬영지로 인기가 계속 높아지면서 ‘가을추억 만들기’를 위한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