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두가 함께하는 속초예술" 2018 속초종합예술제 개막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6/15 [23:22]
▲'제29회 속초종합예술제'가 15일 저녁 7시30분 속초엑스포공원 특설무대에서 개막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제29회 속초종합예술제'가 15일 저녁 7시30분 속초엑스포공원 특설무대에서 개막했다.

 

한국예총속초지회가 주관하고 강원도,강원문화재단,속초시,설악신문이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모두가 함께하는 속초예술"을 주제로 오는 7월 4일까지 엑스포공원 및 속초문화회관 등에서 열린다.

 

개막식 행사는 사물놀이 공연과 시흥시 시립합창단의 스페셜 문화두레 공연, 러시아 민속공연단과 연예인 예술협회 '윈니스 앙상블', 외부 초청공연 등이 선보였다.

 

정봉재 속초예총 회장은 인사말에서 "6월의 뜨거운 태양이 초록을 만들듯 지역예술인들의 피땀어린 창작의 결실을 시민들과 나누게 됐다"며 "시민과 지역예술인들이 다 함께 지역예술문화를 공유하는 뜻 깊고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속초종합예술제는 속초예총 8개협회에서 매년 6~7월에 전시와 작품공모, 백일장 등의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자리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6/15 [23:22]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