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도쿄 왕복 항공권 13만9천원 판매

| 기사입력 2012/06/08 [13:25]

여행박사, 도쿄 왕복 항공권 13만9천원 판매

| 입력 : 2012/06/08 [13:25]
▲ 일본 여행     © 여행박사


바람과 햇살이 떠나라 손짓하는 6월, 여행박사에서 6월 마지막 주말을 겨냥한 파격가 도쿄여행 상품을 내놓았다. 대한항공 전세기 편을 이용해 도쿄여행의 진수를 담았다.

첫째, 3일 내내 버리는 시간이 없다. 여행객들이 다 아는 숨은 팁 하나는 출발시간 대에 따라 항공권 가격이 달라진다는 것. 이번 도쿄여행 상품은 인천공항 아침 6시 출발, 도쿄 2박 후 도쿄 나리타공항 저녁 7시 30분 출발 일정으로 3일간 꼬박 도쿄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항공권만 구입하면 13만9천원(유류세 별도).

둘째, 회전초밥 골라먹듯 골라가는 재미가 있다. 도쿄 현지호텔을 직수배하여 14개에 달하는 호텔을 내 맘대로 선택할 수 있다. 여성 취향의 호텔에서부터 나리타공항에서 가까운 호텔, 젊음의 거리 신주쿠 근처 호텔까지 항공 포함 30만원대부터 선택폭이 넓고 저렴하다. 숙박비를 최대한 아끼려면 콘도형 민박 서초민박을 예약할 수도 있다.

셋째, 도쿄 백배 즐기기 추천일정을 안내한다. 일본 전문가들이 많은 여행박사의 명성이 살아있는 아이템으로 돈가스와 일본라면, 회전초밥에서부터 시부야109 패션몰에서 놓치면 안 되는 브랜드까지 추천 맛집과 쇼핑숍을 콕콕 짚어준다. 도쿄여행 초보자라도 여행박사 홈페이지만 출력해가면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패션숍 거리, 선물구입점까지 여행준비 끝이다.

넷째, 현지버스 1일투어 티켓을 구입하면 세미 패키지여행이 된다. 자유여행 상품이지만 필요하다면 도쿄 현지 버스투어를 활용해본다. 일본 전문 가이드의 관광지 안내와 친절한 설명으로 숨은 도쿄를 만날 수 있다. 오오에도온천 할인티켓에, 도쿄디즈니랜드 및 디즈니씨 티켓도 미리 구입해가면 출입구 혼잡 없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황홀한 도쿄에서의 3일. 이 모든 것이 6월 29일 단 하루, 여행박사 도쿄 전세기 편으로 가능하다.

(서울=뉴스와이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