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도시가스 공급관 설치 지원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0/07 [16:32]

영월군, 도시가스 공급관 설치 지원

박현식 | 입력 : 2019/10/07 [16:32]
    영월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영월군은 '2019년 도시가스 공급관 설치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도시가스 공급관 설치 지원사업은 도시가스 미공급지역 및 경제성 미달지역에 있는 건축물에 도시가스 공급비용의 일부인 수요가부담 시설분담금 전액을 지원해 주민의 연료비 부담을 경감하고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한다.

설치비 지원대상은 인근배관으로부터 신규 공급시설 설치가 필요한 지역으로서 신청 수요자가 배관연장 100m당 10세대 이상, 47세대 이하인 지역이다.

지원규모는 40가구 내외로, 지원을 희망하는 지역은 사전에 도시가스 시공업체에 공급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주민대표자를 선정하여 신청하면 된다.

내관 및 보일러 시공비는 지원에서 제외되며, 도시가스 공급관 설치지역 중 공급관이 사유지를 통과할 경우 토지소유자의 승낙을 얻어야 한다.

도시가스 공급관 설치 지원사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제고용과 일자리경제팀 또는 강원도시가스 영월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