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문화재단, 이슈 발굴 라운드테이블 참가자 모집

강명옥 | 기사입력 2020/10/30 [19:06]

춘천문화재단, 이슈 발굴 라운드테이블 참가자 모집

강명옥 | 입력 : 2020/10/30 [19:06]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춘천문화재단(이사장 최돈선)은 문화도시 예비사업으로 추진하는 <문화안전망 실험 「삶의 전환, 도시의 전환」 이슈 발굴 라운드테이블>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라운드테이블은 분야별 7명의 시민연구원들이 주재하며 ▲찐, 나의 문화안전망(도시재생 분야) ▲청년, 그리고 도시농업의 일상적 문화(사회혁신 분야) ▲가족과 도시가 건강해지는 먹거리를 위한 전환(지역 먹거리 분야) ▲ 삶의 방식의 전환(사회적경제 분야) ▲ 문화와 예술을 위한 안전장치(예술 분야) ▲지역에서 온전히 청년으로 다가설 수 있는 것들(청년 분야) ▲정의로운 전환을 위하여(환경 분야) 등 7개의 주제로 11월 14일까지 총 49회 운영된다.

 

춘천문화재단 김희정 사무처장은 “이번 라운드테이블은 도시의 다양한 영역을 연결하고, 시민의 필요에 의한 문화안전망을 만들기 위한 과정으로 추진하게 되었다. 시민으로부터 출발하는 전환문화도시답게 시민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일상과 밀접한 문화안전망을 구축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 춘천문화재단, 이슈 발굴 라운드테이블 참가자 모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