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제품 디자인개발, 강릉시가 도와 드립니다

2021년 강릉시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 추진

강명옥 | 기사입력 2021/01/21 [18:40]

우수 제품 디자인개발, 강릉시가 도와 드립니다

2021년 강릉시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 추진

강명옥 | 입력 : 2021/01/21 [18:40]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릉시(시장 김한근)는 관내 소재 기업 우수제품에 대하여 상품 특성을 살린 포장디자인 등을 개발함으로써 상품가치를 높이고, 구매욕 향상을 통해 판로를 지원하고자 「2021년 강릉시 우수제품 디자인 개발 지원 사업」을 추진, 지원을 받을관내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우수제품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은 관내 중소기업이 디자인 전문회사와 연결하여포장디자인 개발 비용 및 포장 인쇄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평가를 거쳐 선정될경우 업체당 6,000천 원을 지원하며, 자부담 4,000천 원이다.

  

지원대상은 강릉시 관내 본사 또는 공장을 두고 있는 제조 중소기업이며, 공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참여 희망 기업은 오는 2월 10일 18시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우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사업을 통해 제품 및 브랜드의 부가가치를 상승시켜 매출 증대와 기업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는 계기가 될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관내 우수기술력을 보유한기업들이 한 단계 더 높은 도약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관내 제조기업들의 제품경쟁력 강화는 물론 지역산업발전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강릉시장 김한근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강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