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교육문화관, ‘독서동아리 DAY’ 운영

강명옥 | 기사입력 2022/11/09 [11:05]

삼척교육문화관, ‘독서동아리 DAY’ 운영

강명옥 | 입력 : 2022/11/09 [11:05]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삼척교육문화관(관장 최영일)은 22일(화)부터 26일(금)까지 ‘독서동아리 Day’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전시회’와 ‘독서동아리 1일 체험’으로 구성해 운영하며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초등학교 1~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11일(금)까지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전시회에서는 △동아리 활동도서 소개 △동아리 회원작품 전시 △동아리 활동 모습 상영의 자리를 마련해 1년간의 동아리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동아리 1일 체험은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언플러그드 코딩 △원데이 STEM 클래스 △브레이크 북 △여행책 작가 교실이라는 학년별 주제로 참가 학생들이 활동 도서를 함께 읽고 체험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영일 삼척교육문화관장은 “독서동아리 Day를 통해 회원들이 활동한 결과를 공유하고 공감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독서동아리의 활발한 운영을 위해 어린이들의 독서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척교육문화관 어린이자료실(☎570-5534)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교육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