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교육문화관, 「문화 한마당」 운영

“온라인 학습발표회, 작품전시회, 체험, 공연”

강명옥 | 기사입력 2023/11/28 [06:36]

강릉교육문화관, 「문화 한마당」 운영

“온라인 학습발표회, 작품전시회, 체험, 공연”

강명옥 | 입력 : 2023/11/28 [06:36]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강릉교육문화관(관장 권병균)은 12월 1일(금)부터 9일(토)까지 ‘2023년 강릉교육문화관 문화 한마당’을 운영한다.

 

「문화한마당」은 문화활동 강좌 수강생과 학습동아리 회원들이 지역주민과 함께 참여하는 △온라인 학습발표회 △작품전시회 △체험 △공연 등 4개 분야로 운영될 예정이다.

 

온라인 학습발표회는 유튜브에서 ‘강릉교육문화관 문화 한마당’으로 검색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축제 행사장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작품전시회는 교육문화관 로비와 문화활동실에서 6일간 전시되며, 체험은12월 1일(금)부터 2일(토)까지 △커피드립백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보들보들 모루인형 만들기 △포토존 등 학생과 지역주민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12월 2일(일)에 개최되는 샌드아트 공연(오후 2시)과 12월 9일(일) 과학마술 콘서트(오후 2시)로 특별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권병균 관장은 “평생학습 축제인 문화 한마당을 통해 수강생이 직접 참여한 온・오프라인 작품들을 지역주민과 함께 즐기며 격려하고 체험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강릉교육문화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 640-9931~3)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강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