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해시 지방규제 개혁 우수기관 선정
감사담당관실 각종 수상금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7/12/29 [09:36]
▲동해시(시장 심규언)가 강원도에서 실시한 「2017년 지방규제 개혁 추진 실적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 강원도지사 기관표창을 수상한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가 강원도에서 실시한 「2017년 지방규제 개혁 추진 실적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 강원도지사 기관표창을 수상한다.

 

시는 국토교통부 관계자와 합동으로 규제·애로 간담회를 실시하고 규제현장 직접 방문을 통한 국토교통부 훈령「도시․군 관리계획 수립 지침」을 개정하여 고속도로변에 과도하게 설정된 완충녹지 지역을 대폭 개선하는 등 적극 행정 추진으로 실질적 규제 개혁에 주력했다.

 

시는 규제개혁 분야에서 3년 연속으로 우수기관에 선정됨에 따라 지방규제 개혁 우수 지자체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게 됐다.

 

특히 감사담당관 직원은 포상금으로 받은 강원상품권 100만원을 연말에 불우이웃돕기성금으로 기탁하기로 해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권순찬 감사담당관은 “시민의 생활 불편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일한 결과로 본 상을 받게 되었다”며 “포상금으로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의미 있는 곳에 사용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감사담당관실은 행안부 등 상급기관으로부터 각종 업무성과 우수기관으로 5회 선정, 포상금 350만원을 동해시민장학기금과 불우이웃돕기 성금에 쾌척함으로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기부문화 조성에 솔선수범 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7/12/29 [09:36]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